본문 바로가기
아르바이트

알바 지원,문자 지원하는 방법

by 도링도리 2019. 12. 4.
반응형

[알바 지원할 때 어떻게 지원하는지 모르는 분 꼭 보세요!]


1) 문자지원 유형

  1. 구직사이트(알바천국, 알바몬 등) 구인 공고를 확인합니다.
  2. 마음에 드는 게시글을 보고 지원 방법 중 문자지원이 있는 걸 확인하고 번호를 저장합니다.
  3. 문자로 자신의 이름, 나이, 지원하는 분야, 경력사항을 적거나 게시글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적습니다.
  4. 자신이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간단한 멘트도 적어줍니다.
  5. 마지막으로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지원이 완료됩니다.

2) 전화로 지원하는 경우

 

 

  1. 구직사이트(알바천국,알바몬 등) 구인 공고를 확인
  2. 마음에 드는 게시글에서 전화 지원을 확인 후 게시글에 있는 담당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줍니다.
  3. 담당자에게 자기의 간략적인 정보와 제출해야 하는 서류 등 궁금한 점을 물어봅니다.
사실 전화로 알바를 지원하게 된다면 상대방과 어떤 대화를 할지 미리 생각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
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에게 말을 또박또박 정확하게 전달을 해야하고 상대방의 말을 집중해서 듣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.

 

다들 망설이지 마시고 자신감있게 지원해 보세요!

♥좋아요 부탁드려요♥

2023.03.27 - [아르바이트] - 대구/칠곡 FC 쿠팡 후기 / 신선 4 센터 / 단기알바 1일 차

 

대구/칠곡FC 쿠팡 후기 / 신선 4센터 / 단기알바 1일차

몇 주간 문자지원 하던 도중 드디어 출근을 할 수 있다는 문자를 받았다. 먼저 준비물로는 자물쇠, 신분증을 들고 갔고 긴팔과 겉옷 하나를 챙겨갔다. 셔틀버스로 이동했고 칠곡물류센터로 갔다

gudotama.tistory.com

2020.02.16 - [정보게시판] - 롤 청약철회 토큰 무료로 받기!

 

롤 청약철회 토큰 무료로 받기!

저도 처음 알았는데 1년에 한 번씩 청약철회 토큰 1개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청약철회란? 청약철회 토큰 받는 방법 https://support-leagueoflegends.riotgames.com/hc/en-us/articles/360042302074-Available-League-of-Lege

gudotama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