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배달음식

버거킹 트러플통모짜X 솔직후기

by 도링도리 2019. 12. 17.
반응형

전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랑 버거킹을 좋아하는데

오늘은 버거킹을 먹고 싶네요

일단 배달앱을 켜서 고르다가 처음 먹어본 걸 시켜봤습니다.

 

아직 안 뜯었는데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네요 ㅋㅋ

포장지에는 '이 맛에 통못자' 라는 문구도 적혀있네요 ㅋㅋ

가격은 세트로 시켜서 10900원이지만 최소 주문금액이 11000원이더라고요 ㅠ

그래서 전 감자튀김을 L로 변경해서 11400원에 주문했습니다.

 

 

 

개인적으로 버거킹은 내용물이 푸짐해서 자주 먹습니다.

안에 내용물은 양상추 양파 토마토 베이컨 고기 패티 통 모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.

근데 겉보기에는 고기 패티가 조금 탄 느낌이 드네요

 

 

 

 

 

맛은 있었지만 패티를 너무 구워서 그런지 탄맛이 조금 느껴졌습니다.

원래 그런 건지 모르겠네요

다른 건 다만족했습니다. 개인적으로 양파가 있는 게 좋네요:)

 

 

반응형

댓글